
보통 선물할 때 가격대 설정은 어떻게 하는 편인가요?!
3만원? 5만원? 10만원? 누구한테 주느냐, 어느 정도의 관계냐에 따라 가격 설정은 천차만별일 것 같은데요?!
그래서 '무무'가 가격대별 센스 있는 선물 리스트를 한번 뽑아봤습니다!
이번 선물 리스트는 5만원 미만으로 골라봤는데요? 5만원을 넘진 않지만 딱 봐도 5만원을 넘을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의 선물들만 골라봤으니 5만원 미만으로 선물 고민을 하고 있던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!
요즘 5만원 미만 선물이더라도 충분히 센스 있는 선물을 할 수 있어요!
1. 스탠리 텀블러

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고민하다 보면 텀블러도 당연히 후보군 중에 하나일 텐데요!
그중에서도 오리지널리티도 있으면서 튼튼하고, 용량도 큰 스탠리 제품들은 어떨까요?
한번 사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, 종류도 다양하고, 색상도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요!
그리고 은근히 텀블러가 제 돈 주고 사기 아까운 거 다들 공감하시죠?!
스탠리 텀블러를 갖고 있는 게 아니라면 다른 텀블러가 있어도 충분히 메리트 있는 선물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!
[무무 TIP]
- 텀블러 종류 고민하고 고르기. (상황, 활용도에 따라)
- 색상 고민하기.
2. 무드등(렉슨)

인테리어에 조금이라도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접해봤을 무드등입니다!
공간을 바꾸는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있지만 쉽고 강하게 공간을 바꿀 수 있는 요소 중에 하나가 조명인데요?! 그렇다고 공간 조명 자체를 변경하는 건 또 쉽지 않은데 무드등을 활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.
그중에서도 흔하지만 매력 있는 렉슨 제품을 추천해 드리는데요!
귀엽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큰 호불호 없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.
[무무 TIP]
- 무드등도 사이즈가 다양하므로 어떤 사이즈를 선물할지 고민해 보기.
- 해당 제품뿐만 아니라 상대가 사용할 공간을 고려하여 상품 고르기.
3. 디퓨저

센스 있는 선물이라고 했을 때 빠질 수 없는 카테고리인 '향', 그리고 그중에서도 디퓨저가 빠질 수 없는데요.
상대방이 어떤 향을 좋아할지 잘 모른다면, 그리고 상대방도 본인이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잘 모른다면 여러 향이 들어있는 선물을 통해 취향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?!
향수는 본인에게 뿌리다 보니 취향을 더 많이 고려해야 하지만 디퓨저는 상대적으로 공간에서 나는 향이다 보니 특별하게 싫어하는 향이 아니라면 실패 확률이 더 낮을 수 있습니다.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향으로 선물을 구성한다면 이 중에서 한 개는 좋아하는 향이 섞여있지 않을까요?!
[무무 TIP]
- 겹치지 않는 향으로 구성하기.
- 좋아하는 향 계열이 있다면 확인하기.
4. 티 세트

저속노화, 건강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건강식품과 관련된 제품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.
그중에서 '무무'는 티(Tea) 선물을 골라봤습니다. 선물로 제격인 패키징에 다양한 티를 경험해 볼 수도 있고,
티타임을 가지며 느낄 수 있는 여유까지! 한번 경험해 보면 티가 가진 매력에 푹 빠지게 될 거예요!
[무무 TIP]
- 평소 선호하는 브랜드나 맛이 있다면 미리 확인하기.
- 선물할 때 차에 대한 효능도 간단하게 언급해 보기
'무무'가 생각하는 5만원 미만의 선물은?
요즘 시대에 5만원은 누구에겐 큰 액수일수도 누구에겐 애매한 액수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.
당연히 어떤 경우에도 사바사가 적용되겠지만 누군가는 5만원 미만의 선물을 한다고 별로 좋지 않은 선물, 저렴한 선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?('무무'는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.)
항상 선물은 선물의 금액이나 브랜드가 중요한 게 아니라 선물을 주는 사람의 마음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.
그러니 선물을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선물을 받는 사람도 선물 자체보다 마음을 더 생각해 보면 좋겠습니다!

'무무'에게 다른 선물도 추천해달라고 하기
'무무'는 지금 추천해 드린 선물 말고 다른 선물도 추천할 수 있어요!
여러분이 마음에 들만한 특별한 선물! '무무'가 추천해 드리겠습니다!
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